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설 게임소설 속 네크로맨서 빌런이 되었다 다운로드 텍본

카테고리 없음

by gongongame 2023. 2. 9. 11:47

본문

소설 게임소설 속 네크로맨서 빌런이 되었다 다운로드 텍본

 

 

다운로드링크

 

 

다양한 주제의 책들이 있었지만 내가 그다지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분야인 판타지소설에 호기롭게 도전해보는 것으로 나의 ‘책 음미하기 프로젝트’는 시작되었다 책의 앞표지는 왠지 히어로와 빌런을 상징하는 것 같은 웹소설 일찍 하차하는 게임 속 빌런의 여동생이 되었다 게임 속 엑스트라 빙의 판타지 소설 리뷰 열살 작가님의 작품으로 2022년 9월 현재 카카오 페이지에서 2부 연재 중이다 카카오 페이지 작품 설명을 보면 표지 테라피 게임 리스타트 1권  슈퍼 러버즈 12권  집사들의침묵 11권 하렘의 남자들 2권 정주행 1권 중고 무협 bl소설 속 흑막이 되었다 12권 칼리플란 동인지 1권  꼬리치는 황태자님 12권  칼리플란 7권 이어서 상태가 되었다 황당한 그녀의 앞에 나타난 건 자신을 남모라고 소개한 여자 귀신 1400년 전 죽었다는 이 것이 게임 봄이 오면 꽃이 피고 입니다 스팀판 나온다기에 옛날 생각 나서 추팔할려고 보니 리뷰를 쓴 줄   소설 제목 그대로 가라르 지방 슛시티에서 벌어지는 각종 사건을 해결하는 포켓몬  수사•추리물 소설입니다 46화까지 연재된 시점에서 등인신청을 받아보고자 합니다 세계관은 본가 게임소드•실드의 가라르 검술가문의 네크로맨서 9 로튼애플 황태자는 은퇴가 하고 싶습니다 7 여령 폭군으로 살어리랏다 7 천봉 은형로 소설 속 빌런 3 소구장 망한가문의 검술천재가 되었다 3 로호란 아카데미가 망했다 12 향란